8월말까지 전국 초․중․고 및 대학교 동아리 대상, 9월 23일 효문화축제 참여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제9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전국 효문화청소년페스티벌에 참가할 초․중․고 및 대학교 동아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부문은 초등부와 중․고등부 각각 그룹사운드와 음악․댄스․전통문화부문 등 4개부문에 대해 모집하고, 대학부는 그룹사운드와 댄스부문 등 2개부문에 대해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12일부터 8월말까지 방문 또는 전자우편, FAX(042-606-6293)를 통해 접수하며, 신청서식은 대전광역시 중구 홈페이지나 대전효문화뿌리축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동아리는 참가신청서와 참가자명단, 녹음파일 또는 동영상 파일을 구비해 중구청 문화체육과로 신청하면 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예선심사를 거쳐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가 확정된 동아리는 제9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개최기간중인 9월 23일 전국 효문화청소년페스티벌에 참가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참가를 희망하는 전국의 초․중․고 및 대학교 동아리에서 많은 참여가 있길 희망한다”며 “자세한 사항은 중구 홈페이지와 대전효문화뿌리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