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추석 명절 '맞춤형 선물 대전’ 진행
두리화장품, 추석 명절 '맞춤형 선물 대전’ 진행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9.0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애수 퓨어 세트 30% 이상 할인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이 댕기머리 샴푸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추석 명절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리화장품이 진행하는 ‘추석 명절 선물 대전’은 두리화장품 공식몰에서 한방 탈모 샴푸 댕기머리를 포함한 추석 명절 세트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세트를 30% 이상 할인 된 5만원에, ‘진기’ 세트를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석 명절 세트를 구입할 경우 고급쇼핑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댕기머리 베스트 세트 제품 ‘애린 프리미엄 세트 1호’를 추가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애린 프리미엄 세트 1호’ 와 ‘애린 프리미엄 세트 2호’를 함께 증정한다.

‘추석 명절 선물 대전’은 두리화장품 공식몰(www.doorimall.net)에서 이번 달 27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은 주문 번호 당 1회 한정으로 증정된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배우 서현진과 걸그룹 오마이걸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한방 탈모샴푸 ‘들애수 퓨어’와 ‘옐로우 블라썸’, ‘로보카 폴리’ 등을 내놓아 호평 받고 있으며, 대전 해맑음 센터 에 제품을 후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개최되는 희망 나눔 콘서트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