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건설/과학
aT와 함께 미래 먹거리 산업 주도할 농식품 창업의 꿈을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 창업 과정’ 교육생 모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9.13 14:05
  • 댓글 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오는 10월 11일부터 5주에 걸쳐 총40시간 동안 진행하는 '농식품 창업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사회적 우선 과제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교육은 창업 희망자가 농식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이해하고, 창업에 필요한 준비와 절차를 숙지하여, 미래 먹거리로서 관련 일자리가 무궁무진한 농식품 분야 창업에 도전하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교육 과정은 △ 농식품 창업전망, △ 농식품창업 성공사례, △창업 계획서 작성, △창업 자금조달전략 등 농식품 직거래 창업에 특화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업 현장의 생생한 사례와 더불어 실무진들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5주에 걸쳐 양재 aT센터에서 매주 2회 야간교육(오후7시부터 10시까지)으로 진행되고, 이 중 1회는 경기도 수원시 소재 교육원에서 1박 2일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자부담금 28,000원에 농식품 산업분야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 및 교육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최형순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