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복지진흥원,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산림복지진흥원,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9.1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대전시청역에서 시민들 대상으로 캠페인 펼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은 19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대전시청역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윤영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이 19일 대전시청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소백산 청정사과와 기관 홍보물을나눠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공공기관으로서 반부패·청렴을 솔선수범하고 대국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윤영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이 19일 대전시청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소백산 청정사과와 기관 홍보물을나눠주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의 청렴문화 선도를 취지로 진흥원은 지난해부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과 함께 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판석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사무처장이 19일 대전시청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소백산 청정사과와 기관 홍보물을 나눠주고 있다.

 이에 따라 양 기관 직원 30여 명은 출근길 시민들에게 공익신고 및 기관 홍보물과 함께 국립산림치유원이 위치한 경북 영주 소백산의 청정사과를 나눠주며 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윤영균(앞줄 좌측 여섯 번째)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이 19일 대전시청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실천 캠페인을 벌인 뒤 진흥원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직원들과 파이팅을 하고 있다.

윤영균 원장은 “이번 합동 캠페인이 지역사회의 청렴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유관기관과 함께 청렴 캠페인을 통해 반부패·청렴의식 확산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