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한방샴푸 ‘명품 스페셜’, 세정력 최고 샴푸 인정 받아
댕기머리 한방샴푸 ‘명품 스페셜’, 세정력 최고 샴푸 인정 받아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9.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소비자원 평가, 샴푸 세정 성능 부문 최고 평가

댕기머리 한방샴푸 ‘명품 스페셜’ 이 세정력 최고 샴푸로 인정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댕기머리 한방샴푸 ‘명품 스페셜’

한방샴푸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은 19일 자사의 베스트셀러 한방 샴푸 ‘명품 스페셜’이 한국 소비자원이 실시한 샴푸 세정 성능 평가 부문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댕기머리 ‘명품 스페셜’은 한국 소비자원이 9개의 샴푸 브랜드 제품 총 13개를 대상으로 한 평가 중 피지먼지 등 오염을 얼마나 제거하는지를 평가한 세정력 부문에서 글로벌 제품 팬틴 제품과 함께 ‘매우 우수’를 기록,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 어깨를 나란히 하며 그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 조사에 따르면 댕기머리 ‘명품 스페셜’은 사용만족도 부문에서 ‘5.4’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제품 보존을 위해 사용하는 살균 및 보존제의 사용한도 적합여부에서도 기준에 적합했다는 결과를 받았고 피부 자극 또한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후 샴푸 잔여감도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화제가 되고 있는 ‘명품 스페셜’은 한방샴푸 댕기머리 창립 이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명품을 리뉴얼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시켜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모발을 튼튼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전체 용량 대비 33%이상의 한방추출물과 피부 회복에 좋은 바다포도와 항산화 효능이 있는 클로렐라, 동백 오일과 케라틴 등이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명품 스페셜’ 샴푸는 롯데마트와 킴스클럽, 농협, 전국 백화점 및 중소형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지점을 제외한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리화장품 공식몰(www.doorimall.net)에서 알아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