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2018년 블로그기자단 모집
유성구, 2018년 블로그기자단 모집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7.11.1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8일까지 구민소통 역할 수행할 25명 기자단 모집

대전 유성구가 2018년을 함께할 ‘제8기 블로그기자단’을 모집한다.

구에 따르면 구민소통 및 구정 홍보를 위해 운영 중인 블로그의 신입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선발 된 기자단은 내년 1년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유성구의 축제와 명소, 문화 등 유성 지역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포스팅하게 된다.

유성구청 기자단 모집 포스터

주민의 불편사항 등 의견을 전달하는 소통창구의 역할은 물론 페이스북과 등 SNS채널을 통한 홍보활동도 병행 할 계획이다.

기자단은 사진과 기사, 웹툰, 동영상,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에 25명을 모집하며, 지원 자격은 대전시민(주민등록상 주소지 기준), 대전시 소재 기업 직장인 및 학교 재학생으로 국적과 연령, 성별에 제한은 없다.

신청은 12월 8일까지 유성구청 홈페이지또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확인,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홍보실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유성구 공식 블로그는 방문자가 350만 명을 넘어서며 주민과의 소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필요한 유성의 소식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부터 운영을 시작한 유성구 공식 블로그에는 총 2600건의 기사가 포스팅 돼 있으며, 최근 대한민국 SNS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