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또봇과 함께하는 안전교육’ 성황리 개최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는 지난 18일 유성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고은미) 주관으로 ‘또봇과 함께하는 안전교육’ 어린이 뮤지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뮤지컬은 2회에 걸쳐 침례신학대학교 대강당에서 어린이집 원아와 부모 등 6000명(회당 3000명)이 참여해 즐거움을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유성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에서 개최한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뮤지컬 공연이 어린이와 부모들의 많은 호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부터 유성구가 적극적인 지원을 하게 됐다.
공연은 ‘변신자동차 또봇’은 어린이들이 경험할 수 있는 힘든 상황을 또봇 친구들과 함께 현명하고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 상황을 그린 작품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로봇이 나와 호기심과 기대감으로 공연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뮤지컬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 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뜻 깊은 시간이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 날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아이, 부모, 어린이집이 모두 행복한 보육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성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