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젯산업개발(주), 위기 청소년 위한 사랑나눔
에이젯산업개발(주), 위기 청소년 위한 사랑나눔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2.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청소년쉼터에 겨울패딩 50벌 지원

천안청소년쉼터(대표 차승훈)는 22일 천안청소년쉼터에서 에이젯산업개발(주)(대표 김성한)로부터 겨울패딩 50벌을 지원받았다.

천안청소년쉼터, 에이젯산업개발(주)로부터 겨울패딩 지원받아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이날 겨울패딩 전달식은 이필영 천안시 부시장과 에이젯산업개발(주)관계자, 청소년 쉼터 입소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이젯산업개발(주)은 취약계층과 소외된 청소년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활동을 해온 기업으로 지역 위기·가출 청소년들의 친구가 돼 보호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천안청소년쉼터 관계자는 “쉼터의 청소년들이 이번에 지원된 겨울패딩을 입고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사랑이 담긴 패딩을 지원해준 에이젯산업개발과 천안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필영 부시장은 “위기·가출청소년에게 가정·학교·사회로 복귀해 생활할 수 있도록 상담·주거·학업·자립 등 청소년 복지서비스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천안청소년쉼터는 천안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청소년복지시설로, 부모의 이혼, 가정폭력, 학대, 방임 및 학교 부적응으로 집을 나와 유해환경에 노출된 위기·가출청소년에게 가정·학교·사회로 복귀해 생활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보호하면서 상담·주거·학업·자립 등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