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개최
계룡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1.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대회 참여분위기 조성 및 성공 개최 동참 결의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지난 17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시는 이날 오는 9월중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를 9개월여 앞두고 성공적인 체육대회를 위한 개최 의지를 다졌다.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개최

안일선 부시장을 위원장으로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9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준비위원회는 이날 문화체육과장의 그간의 준비상황을 보고받은 뒤 올해 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운영, 예산집행기준과 보조금 세입‧세출 예산안을 의결했다.

준비위원회는 앞으로 장애인체육대회 운영에 따른 효율적이고 투명한 집행으로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준비 등 예산관련 사항을 심의‧의결한다.

또 시민 참여 분위기 조성, 체육대회 후원 및 지원에 관한 사항, 기타 체육대회 주요사항 지원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시는 남은 기간 동안 체육관과 경기장의 보수와 정비를 통해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장애인체육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약 1만 5천 여 명의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교통, 숙박, 음식점에 대한 사전 점검과 홍보를 통해 행사기간 동안 계룡시를 방문하는 선수단과 가족들에게 편안함을 심어줄 계획이다.

안일선 부시장은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계룡시를 알리고 교류와 화합을 통한 축제의 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