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천안시의원, 양승조 지지 선언
민주당 천안시의원, 양승조 지지 선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3.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이고 개혁적 리더십.. 충남도지사 적임자 강조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의원 11명 전원이 23일 기자회견을 열고 충남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양승조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의원 11명 전원 양승조 의원 지지 선언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의원 일동은 “이번에 선출될 충청남도 도지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방분권시대의 완성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완수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개혁적인 리더십을 필요로 하며 그 적임자는 양승조 의원이다”라며 지지선언문 낭독을 시작했다.

이어 “양승조 의원은 어려운 정치 환경에서도 민주당 당적을 가지고 충남에서 연속 4선에 당선된 최초의 정치인이며 당 대표 비서실장, 민주당 최고위원, 당 사무총장 등 주요 당직을 거치며 14년간 중앙정치에서 탄탄한 국정경험을 쌓았고 이를 충남발전에 녹여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후보”라며 지지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각종 여론조사에서 타당 후보들을 압도하며 본선경쟁력까지 갖춘 충청남도 민주당의 최고의 자산이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함께 더 행복한 충남을 열 적임자는 양승조 의원”이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의원 전원은 양승조 의원을 충남도지사 후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충남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양승조 의원의 승리를 희망한다”고 끝을 맺었다.

이에 양승조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의원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반드시 승리하여 천안의 자존심을 세우고 충남 발전에 헌신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