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총장 후보자 5명, 공정경쟁 약속
한밭대 총장 후보자 5명, 공정경쟁 약속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04.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 선거 운동, 부정행위 금지 등 협약

한밭대학교는 제8대 총장임용후보자 선거를 앞둔 지난 1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후보자 공정경쟁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선거 입후보자들이 ‘후보자 공정경쟁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좌측부터 기호 순으로 유병로 교수(기호1), 최병욱 교수(기호2), 김명수 교수(기호3), 이재흥 교수(기호4), 김양순 교수(기호5)).한밭대 제공

유병로 교수(기호1), 최병욱 교수(기호2), 김명수 교수(기호3), 이재흥 교수(기호4), 김양순 교수(기호5) 등 5명은 공정한 선거운동을 실시하고 상대방에 대한 부정행위를 하지 않으며 선거결과에 대해 깨끗이 승복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총장임용후보자 공개토론회와 합동연설회를 위한 발표 순위 추첨도 이뤄졌다.

오는 12일 선거에 앞서 두 차례의 후보자 공개토론회와 한 차례의 합동연설회를 개최한다.

1차 토론회는 4일 오후 1시 한밭대 아트홀에서 대학구성원들로부터 사전 접수한 질의서에 대한 답변을 통해 각 후보자들의 대학경영 능력과 공약사항을 검증한다.

2차 토론회는 10일 오후 1시부터 아트홀에서 개최하며, 각 후보자의 모두발언과 상호토론으로 진행된다.

합동 연설회는 선거 당일인 12일 오전 10시부터 아트홀에서 열려 후보자별로 소견발표를 하게 되고, 이후 12시 30분부터 투표를 실시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