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파크서 '서천군의 날' 행사
한화이글스파크서 '서천군의 날' 행사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5.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이벤트, 티켓 추첨행사 등 서천 지역특산품 홍보로 경기장 열기 후끈

충남 서천군이 지난 3일 대전 한화이글스 홈경기가 열린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서천군의 날’행사를 개최해 한화 야구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화이글스파크서 서천군의 날 행사개최 만루홈런! (경기시작 전 서천군 홍보영상)

서천군은 주민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지역특산품 홍보에 주력하기 위해 한화 이글스파크와 올해 광고계약을 맺고 대전과 청주 홈에서 열리는 경기 72회 동안 한산모시와 소곡주 전용 온라인 쇼핑몰과 각종 축제 영상을 전광판에 띄워 홍보하기로 했다.

한화이글스파크서 서천군의 날 행사개최 만루홈런! (박여종 서천군수 권한대행 시구 모습)

이날 ‘서천군의 날’은 이글스파크와의 계약체결 프로모션으로 마련됐으며 서천군 소속 공무원과 서천군민 총 120여 명이 참여해 대대적인 서천군 홍보에 힘을 실었다.

경기장 내 스크린에 서천군 홍보영상을 비롯한 소곡주 제작과 한산모시문화제 영상 재생은 물론 서천군 특산품 홍보관을 따로 마련해 한산모시, 소곡주, 모시떡, 모시젓갈 등 서천 지역특산품 홍보 및 판매하며 이날 야구장을‘서천’ 홍보로 가득 채웠다.

한화이글스파크서 서천군의 날 행사개최 만루홈런! (경기 중 퀴즈행사 관람객 참여 모습)

박여종 서천군수 권한대행이 시구자로 나서 야구 경기 시작을 알렸고 특히 경기 중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티켓 추첨행사를 비롯해 소곡주, 모시떡, 모시양말, 모시젓갈을 무료로 나눠주는 퀴즈 이벤트는 관람객들이 정답을 맞힐 기회를 얻기 위해 춤도 마다하지 않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경기장 열기를 한층 더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한화이글스파크서 서천군의 날 행사개최 만루홈런!(서천지역특산품홍보및판매)

박여종 서천군수 권한대행은 “한화이글스 홈경기가 열리는 날에 서천군이 함께해 많은 야구팬분들에게 서천 지역 특산품을 알릴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며 “오늘 직접 우리 직원들과 군민이 발로 뛰며 실시한 홍보가 주민 소득증대와 지역경제활성화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