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행복 위해 노력
태안군,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행복 위해 노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06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을 꿈꾸는 즐거움!’ 제96회 어린이날 행사 성료

태안군이 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큰 관심을 끌었다.

태안군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군은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를 통해 미래의 주인인 지역 어린이들이 가족 간의 유대감을 키우고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길 바란다”며 “지역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행복을 위해 군에서도 관계기관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군민체육관 및 청소년수련관 일원에서 관내 어린이와 지역 주민 등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늘 가득한 행복, 내일을 꿈꾸는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2018 태안군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했다.

태안군이 주최하고 전국교직원노동조합태안지회(지회장 최용창)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태안경찰서, 모범운전자협회, 태안소방서 등 관계 기관의 협조로 안전하게 치러졌다.

특히, 도미노와 환상의 비눗방울 놀이, 과학체험마당, 창의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마련해 △스피너 만들기 △슬러시 만들기 △협력 컵쌓기 △보드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제공했으며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준비해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