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충남소식
서천군, 취업률 높이기 ‘발 벗어’2018년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5.18 15:23
  • 댓글 0

충남 서천군은 서천군지역순환경제센터와 함께 군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7일 서천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했다.

2018년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서천군지역순환경제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구직자와 구인업체간 만남의 장 마련을 통해 기업에 우수 인력 채용기회를 지원하고 동시에 구직자에게는 다양한 취업정보와 폭넓은 구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군과 지역순환경제센터는 구직자의 원활한 구직활동을 위해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 부대행사를 무료로 제공했고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와 서천군여성문화센터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취업의 장에 힘을 보탰다.

2018년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구인구직 만남의 장을 방문한 구직자 100여 명은 채용대행을 신청한 23개 구인업체에 이력서를 제출하는 등 활발한 구직활동을 펼쳤으며 특히 관내 기업인 그릭슈바인, 기업과사람들, 해담솔21 등 3개 업체에서 현장 면접을 실시해 5명을 즉시 채용하기로 결정하고 24명의 채용예정자에 대하여 심층면접을 통해 채용여부를 검토하기로 하는 등의 성과를 도출했다.

2018년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홍성갑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 운영을 통해 지역의 많은 구직자들이 자신에 맞는 일자리를 찾았으면 좋겠고 앞으로 서천군지역순환경제센터를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군민들이 희망하는 직종에 더 많이 채용 될 수 있도록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홍기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홍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