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멘토링, 아이템 피칭 등 진행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세종혁신센터”)는 지난 29일 스타트업 성장지원을 위해 '세종CEO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초 선발된 혁신창업멘토단 50명과 세종혁신센터 (예비)보육기업과 지역기업 등 120명 여명이 참석하여 상호 소개와 1:1 멘토링을 진행한 후, 기업의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템피칭과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이날 문제해결형 아이템 피칭에는 ㈜심스리얼리티가 참여했으며 창업이후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를 각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앞에서 발표하고, 청중단과 해결방법을 토론하는 場으로 기획됐다.
이어서 선배기업의 기업 성장스토리 발표와 세종혁신센터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보육기업의 '멘토에게 바란다' 순서가 진행됐다.
세종혁신센터 창업보육추진팀 장은실 부장은 “세종CEO네트워킹 데이는 스타트업과 분야별 전문가가 모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소통의 장으로 기획하였다.”라고 소회를 전했으며,
최길성 센터장은 “세종에서 기업을 하고자 하는 누구나 선배CEO와 만나고, 전문가와 문제해결 방법을 공유하고, 또 새로운 기업을 발굴하여 투자할 수 있는 스타트업 밋업(meet-up) 플랫폼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정착시켜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