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도서관, ‘여름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운영
아산시립도서관, ‘여름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운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7.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도서관 6개관, 17일부터 참가자 모집

충남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권경자)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유아~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여름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20개 강좌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2018년 아산시립도서관 여름방학특강 참가자모집 홍보지

이번 여름방학특강은‘도서’매체를 적극 활용한 체험활동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이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여름독서교실은 ▲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중앙도서관) ▲조선왕조 역사탐험대(송곡도서관) ▲여름방학 도서관 나들이(배방도서관) ▲전래동화로 알아가는 여러나라 이야기(둔포도서관) ▲신나는 책읽기 여행(어린이도서관) ▲그림책과 함께 놀자(탕정온샘도서관) 등 도서관별로 한 강좌씩 운영하고 교육수료 후 평가를 통해 각 도서관 당 1명씩 국립어린이청소년 도서관장상을 시상한다.

여름방학특강은 ▲도서관에서 즐기는 퍼포먼스 영어(중앙도서관) ▲나만의 책 만들기(송곡도서관) ▲동화로 풀어가는 전래놀이(배방도서관) ▲동화속 쿠키 만들기(둔포도서관) ▲책이랑 조물조물(어린이도서관) ▲ 화가의 눈으로 세상 읽기(탕정온샘도서관)등이 운영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립도서관 독서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