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충남소식
계룡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 ‘착착’분야별 세부추진계획 점검 성공 체전 개최 박차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7.13 14:35
  • 댓글 0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분야별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상황 보고회.

대회 개최 50여 일을 앞두고 추진상황을 점검한 이번 보고회는 최홍묵 시장 주재 하에 안일선 부시장을 비롯한 실·과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홍보영상 시연회를 비롯해 개·폐회식 및 성화봉송 연출계획 보고 등 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한 각 부서별 추진상황이 보고됐다.

특히, 안전관리 대책, 자원봉사자 운영, 개·폐회식 및 공개행사,부대시설 운영계획, 주차 및 교통대책 등 시·군 방문 선수단과 관람객의 불편이 없도록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을 점검했다.

시는 보고회에서 제기된 문제점과 미비점에 대해서는 남은기간동안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이다.

최홍묵 시장은 “각 분야별 보고된 사항을 함께 공유하고 협업해 계룡시를 찾는 5000여 명의 선수단과 관람객이 즐길 수 있고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열리는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행복도시 계룡에서, 함께여는 감동체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계룡시에서 펼쳐진다.

조홍기 기자  ccnnews7@naver.com

<저작권자 © (주)충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홍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