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여름방학‘원데이 클래스’ 수강생 모집
부여군, 여름방학‘원데이 클래스’ 수강생 모집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7.1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로 학습기회 부족한 엄마 고민 해결

충남 부여군 평생학습관은 엄마와 아이가 동 시간대에 함께 즐기고 배우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도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 수강생을 19~25일까지 모집한다.

부여군청사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의 학습능력과 창의력 계발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강좌는 초등과학놀이터, 초등요가, 어린이마술, 유아놀이수학, 유아보드게임 등 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인성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와 동 시간대에 배울 수 있는 브런치만들기, 아트교실, 뷰티강좌(네일아트, 동안메이컵, 다이어트 림프 맛사지) 등 강좌를 열어 육아로 학습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아이들에겐 다양한 교과연계 수업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엄마들에겐 직접 만들고 실생활에 활용함으로써 성취감과 만족감 증진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강좌 신청접수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수강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1회씩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