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2018 중국 대학생 MICE 공모전’ 대상
한남대, ‘2018 중국 대학생 MICE 공모전’ 대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1.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벤션호텔경영학, ‘아시아 공정여행 포럼 제안’ 수상의 영예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컨벤션호텔경영학과 학생들이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가 주최한 ‘2018 중국 전국 대학생 비즈니스 엘리트 경진대회-MICE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남대 컨벤션호텔경영학과 학생들이 ‘2018 중국 전국 대학생 비즈니스 엘리트 경진대회-MICE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여받고 있다.

지난 2일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시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 대회에서 한남대 컨벤션호텔경영학과 AFOS팀(김태원, 강민정, 음나래, 오승섭, 홍현승 학생, 이상민 지도교수)은 ‘아시아 국가간 교류증진을 위한 아시아 공정여행 포럼(2019 Asia Fair Tour Symposium) 기획'을 제안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팀은 지난 6월 '2018 한국무역전시학회 & 한국MICE관광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학생/대학원생 공모전에서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해 이번 국제대회 참가의 기회를 얻었다.

팀 대표인 김태원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서 중국의 MICE(회의, 관광, 컨벤션, 전시) 산업을 살펴보고, 아시아 각국의 MICE 관계자, 전문가,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남대 컨벤션호텔경영학과는 10월 26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경상북도 관광 아이디어 대학생 경진대회’도 2개 팀이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최근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