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절개 택일 분만으로 낭패 봤다!
제왕절개 택일 분만으로 낭패 봤다!
  • 허정 이상엽
  • 승인 2018.11.21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춘(立春)으로 2019 기해년 새해[年柱] 정하고 제왕절개 날짜 택일하면 아주 나쁜 단명한 사주팔자 가진 아기 낳을 수 있다.

그러니까 2018년 양력 12월 22일 6시 54분 동지(冬至) 이후에는 2019 기해(己亥)년 돼지띠로 정하고 제왕절개 날짜를 택일해야 좋은 사주팔자를 가진 아기를 낳을 수 있다. 2019년 양력 2월 4일 11시 43분까지 2018 무술(戊戌)년 개띠로 정하고 제왕절개 날짜를 택일하면 나쁜 사주팔자를 가진 아기를 출산하게 될 수 있다.

대전에 사는 김 모 여인의 얘기다. 그는 제왕절개 수술로 첫째아기를 낳았다. 시어머님께서 “내가 철학관에서 좋은 날짜를 택일해왔다. 이날 아기를 낳으면 공부도 잘하고 또 부귀영화도 누린다고 했다.”라고 하면서 강력히 권해서였다. 정말 그럴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자식이 잘된다기에 시어머님의 말씀을 따르기로 했다. 그리고 시어머님이 잡아다 준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제왕절개 수술로 남자 아기를 낳았다. 시어머니의 말대로 될 것으로 믿고 최선을 다해 키웠다.

그러나 그의 기대는 오래가지 못하고 부서졌다. 아기가 온갖 질병에 시달리고 13살이 되어서야 한글을 겨우 깨치고, 또 공부에는 관심도 없고 온갖 나쁜 짓만 골라서했기 때문이다.

아이의 올바르지 못한 행동을 그냥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아동 심리상담소를 비롯한 전문가들을 찾아다녔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래서 이유를 알기 위해, 운명을 알아보기 위해, 철학관을 찾았다. 그 철학관에서 김 여인은 “아기가 부귀영화는커녕 매우 빈천하게 살 나쁜 사주팔자를 타고났다.”는 말을 들었다. 처음에는 귀를 의심했다. 너무나 큰 충격이었다. 시어머님께 들은 말과는 정반대의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철학관을 찾아갔지만 그곳에서도 비슷한 말을 들었다.

이후 김 여인과 시어머니 사이에는 견디기 힘든 갈등에 시달렸다. 시어머님께서 진실을 알아보기 위해 제왕절개 수술 날짜를 택일해준 철학관을 찾아갔지만, 손자의 제왕절개 수술날짜를 잡아준 철학관 원장은 이미 세상을 뜬 뒤였다.

부귀를 누린다던 날짜에 제왕절개 수술을 했는데, 왜 빈천한 사주팔자를 가진 아기가 태어났을까? 결론부터 말하면 동지(冬至)로 정해야할 사주팔자 새해[年柱]를 입춘(立春)으로 잘못 정하고 제왕절개 수술 날짜를 택일 한 탓에 생긴 불행이다. 아기의 출생년과 대운의 진향방향을 잘못 정해놓고 택일을 해 발생한 불행이 된다.

사주팔자 새해[年柱]는 반드시 동지(冬至)를 기준으로 정해야 된다. 이는 60갑자의 순환법칙을 통해서 확인된다. 동지(冬至)로 새해[年柱]를 정하면 갑자(甲子)년에 갑자월[甲子]과 을축월[乙丑]이 들어오고, 또 갑자(甲子)일에도 갑자시[甲子]와 을축시[乙丑]가 있게 된다.

2019 기해(己亥)년 같은 경우 갑자월[甲子]과 을축월[乙丑]은 반드시 있게 된다는 뜻이다.

그러나 입춘(立春)으로 사주팔자 새해[年柱]를 정하면 갑자(甲子)년에는 갑자(甲子)월과 을축(乙丑)월이 없고, 갑자(甲子)일에는 갑자(甲子)시와 을축(乙丑)시만 있게 된다. 갑자(甲子)년에 갑자(甲子)월과 을축(乙丑)월이 없다는 건 입춘 새해[年柱] 기준이 오류를 입증하는 증거이다. 역원(曆元)인 동짓날[冬至]을 갑자년, 갑자월, 갑자일, 갑자시로 삼았기 때문이다.

부귀영화 누리는 자녀 낳으려고 좋은 날 택일하여 제왕절개하려면, 동지(冬至)로 사주팔자 새해[年柱] 정하는 철학관 선택해야 한다. 입춘(立春)으로 사주팔자 새해[年柱] 정하는 철학관을 선택하면 자연분만보다 더 나쁜 사주팔자 가진 자녀를 낳을 수 있고, 심지어 단명하거나, 불치병에 평생 시달리다가 부모보다 먼저 황천길 떠나는 자녀 낳을 수도 있다.

천문역법을 입춘 새해[年柱] 근거문헌으로 제시한 사주 명리학 서적은 단 한권도 없고, 천문역법을 동지 새해[年柱] 근거문헌으로 제시한 중국 사주 명리학 서적은 매우 많다.

사주 석사와 박사를 양성하는 모 국립대학 역리학과와 역술인 시험을 주관하고 역술인 자격증을 수여 관장하는 모 철학인협회에서 제시한 입춘 새해[年柱] 문헌은 동지 새해[年柱] 근거문헌으로 확인보도 되었다. <“충정투데이[2008-0310“600만명이 점 헛봤다?]”와 “데일리안[2009-05-26 평생 알던 내 ‘사주’가 틀렸다고?” 참조>

따라서 동지와 입춘사이에 좋은 팔자를 가진 아기를 얻기 위해 제왕절개 수술 날짜를 택일할 때는 반드시 동지(冬至)를 기준으로 새해[年柱]를 정하고 제왕절개 날짜를 택일해야 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