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과제물 축제 ‘제6회 나섬페스티벌’ 개최
배재대, 과제물 축제 ‘제6회 나섬페스티벌’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8.12.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필수역량 마음껏 펼치는 장 펼쳐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학장 심혜령)이 4일 배재21세기관에서 ‘제6회 나섬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행사 포스터

7일까지 이어지는 축제는 교양교육 패러다임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이 익혀온 5대 필수역량을 마음껏 펼치는 장이 됐다.

학생들은 ▲행동인성 ▲자유감성 ▲자립지성 ▲공감소통 ▲도전수행 등 5대 필수역량을 배양한 과제물을 전시해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인재상 구현에 앞장섰다.

축제 1일차인 4일엔 감성촉촉 캘리그라피, 교양지도교수와 함께하는 소통타임이, 2일차인 5일엔 나눔과 섬김의 사랑의 헌혈차가 이어진다. 헌혈차는 지난 1학기 축제에 이어 두 번째 시행된다.

이날 스포렉스홀에선 LINC+ 잡 페스티벌이 개최돼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특강 등이 열린다.

이밖에 축제기간 동안 역량으로 2행시 짓기, 칭찬합시다, 주시경대학생 토론대회 결승, 통합시상식 등이 연이어 개최돼 교양 역량을 뽐내게 된다.

나섬페스티벌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북트리(Book Tree)도 재차 선보여 학생들의 인증샷 세례를 받을 예정이다.

4일 배재21세기관에서 ‘제6회 나섬페스티벌’을 개최한 가운데 배재대 구성원들 파이팅 모습

나섬페스티벌을 주관한 심혜령 주시경교양대학장은 “축제는 경연장이 아닌 학생들이 한 학기동안 쌓은 5대 필수역량을 공유하고 확산하는 것이다”라며 “다채로운 활동으로 마음을 풍성하게 만든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응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