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시상
서천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시상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12.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실납세자 60명 추첨 서천사랑상품권 5만원 상당 지급

충남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24일 건전한 납세풍토와 자진납부 분위기 고취를 위한 '지방세 유공납세자 시상과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을 실시했다.

서천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시상(노박래 서천군수가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하는 모습)

이날 노박래 서천군수는 군수실에서 연간 지방세 납부액 1천만 원 이상을 성실히 납부한 법인 중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우일수산(주)과 ㈜코츠 등 유공납세법인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에 따라, 두 기업은 2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라는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이날 함께 진행된 경품추첨은 최근 3년간 계속해서 매년 3건 이상의 지방세를 납기 내 성실히 납부한 개인과 법인 중 60명을 무작위로 뽑는 전산 추첨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천군, 지방세 성실납세자 시상(왼쪽 김용수 코츠 대표와, 가운데 노박래 서천군수, 오른쪽 유재석 우일수산 고문)

노박래 서천군수는 “주민들이 성실하게 납부한 소중한 지방세는 서천군 발전과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꼭 필요한 재원”이라고 밝혔다.

또, “납기 내 세금도 납부하고 5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기를 바라고, 오늘 지급 되는 서천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