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문화원, 2019 정기총회 개최
논산문화원, 2019 정기총회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02.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향기 가득한 논산 실현 다짐

충남 논산문화원(원장 권선옥)은 지난 26일 논산시의회 김진호 의장, 박승용 부의장, 구본선 산업건설위원장, 서원 의원, 차경선 의원, 류제협 전 원장, 이창구·정은수 부원장, 윤석권 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논산문화원, 2019 정기총회 개최
논산문화원, 2019 정기총회 개최

딸기 수출을 위해 해외 출장 중인 황명선 시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논산시민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그 중심에 논산문화원이 있어야한다”며 문화원의 역할을 강조하는 한편,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김진호 의장도 의회 또한 시민들이 보다 높은 문화생활 누릴 수 있도록 논산문화원의 여러 사업들을 지원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논산문화원은 청소년 문화학교, 영화 상영, 공연 기획은 물론 시민들이 참여하는 논산문화의 날을 개최하는 등 도심 못지 않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활동 중이다.

올해는 회원들을 상대로 문화 탐방 2회, 시민참여 관외 문화재 탐방을 4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며, 문화 학교 강좌 수도 늘리기로 했다.

권선옥 문화원장은 “문화원 회원님들을 비롯해 문화원 사업에 지지를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와 공연을 대폭 확대해 문화의 향기 가득한 문화도시 논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