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연말까지 ‘스탬프투어’ 운영…기념품 제공
청양군 연말까지 ‘스탬프투어’ 운영…기념품 제공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9.05.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관광 활성화를 위해 5월부터 12월까지(경품 소진 시 조기마감) 8개월간 ‘청양관광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

청양군청사
청양군청사

청양관광 스탬프투어는 종이스탬프투어와 모바일 스탬프투어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청양을 찾는 관광객이나 군민이 군내 관광지(총 10곳)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받는 형태다. 스탬프를 얻는 첫 번째 방법은 방문지 종이 리플렛에 스탬프를 찍는 것이고, 두 번째 방법은 각 관광지 스탬프함에 있는 QR코드를 인증하는 것이다.

스탬프 투어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조인나우’ 검색 후 설치하고, 스탬프함 앞에서 조인나우 실행→조인나우로 스탬프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스탬프투어 참여자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차등 지급받을 수 있다. 종이스탬프 참여자는 청양군 관광기념품(최대 2만5000원 상당), 모바일 참여자는 최대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종이 스탬프 참여자 중 접수번호에 100이 들어가는 접수자에 한정해 청양군 특산물(3만원 상당)이 지급된다. 참여자는 방문 및 우편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청양을 찾는 관광객이 지역 곳곳을 둘러보면서 색다른 재미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