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평생교육학습관, 25일 정여울 작가 북 콘서트 열린다
세종평생교육학습관, 25일 정여울 작가 북 콘서트 열린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9.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독서의 달 맞아 작가 특강 운영, 작가와 함께 ‘속닥속닥’ 이야기 해요!

세종특별자치시평생교육학습관(관장 정영권)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세종시 초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특강을 운영한다.

‘산딸기 임금님’의 저자, 고수진 작가와 함께 ‘그림책 1인극 및 요정의 집 만들기’를 진행

이번 북 콘서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10일(화) 10시부터 인터넷(http://e.sjle.go.kr), 전화,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세종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25일(수) 오후 7시부터는 특별 강연으로 ‘빈센트 나의 빈센트’의 저자인 정여울 작가의 북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북 콘서트는 정여울 작가가 20대 시절부터 10년간 반 고흐의 자취를 쫓으며 집필한 책, ‘빈센트 나의 빈센트’를 주제로 진행한다.

성인을 대상으로는 ‘플로리스트가 되어보는 원데이 특강’

정여울 작가는 ‘내가 사랑하는 유럽 TOP10’, ‘월간 정여울 똑똑’ 등 다수의 에세이를 출간했으며 ‘제3회 전숙희 문학상’을 수상한 바 있다.

7일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산딸기 임금님’의 저자, 고수진 작가와 함께 ‘그림책 1인극 및 요정의 집 만들기’를 진행했고,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엇이 반짝일까?’의 저자, 곽민수 작가와 함께 ‘그림책 공연 및 환경 문제 토론, 로켓 만들기 워크숍’을 운영했다.

성인을 대상으로는 ‘플로리스트가 되어보는 원데이 특강’을 열고 ‘생화 꽃꽂이 활동’을 운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