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LINC+사업단, 백마 가족회사 특강 및 산-학 간담회 개최
충남대 LINC+사업단, 백마 가족회사 특강 및 산-학 간담회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9.09.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 LINC+사업단(단장: 김동욱)이 기업 및 산학 간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사업 활성화를 위해 충남대 백마 가족회사 CEO 특강 및 산-학 간담회를 개최한다.

백마 가족회사 CEO 특강
백마 가족회사 CEO 특강

LINC+사업단은 지난 27일, 인재개발원 마루빌에서 백마 가족회사 CEO들을 초청한 가운데 특강과 산-학 간담회를 개최했다. LINC+사업단은 이날 첫 회 행사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매달 총 6회의 특강 및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를 만드는 기업은 어떻게 일하는가(이노캐털리스트 김동준 대표)’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특강에는 산학협력 파트너사, 멤버사, 입주기업, 보육기업 등 40개 협력회사,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산-학 네트워크,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과 기술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LINC+사업단 김동욱 단장은 “기업 간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기술교류 활동을 촉진함과 동시에 대학과 기업 간 쌍방향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관심과 상호 발길이 중요하다”며, “지역사회와 기업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충남대가 산학협력 생태계를 건강하게 일구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는 “파트너사협의회가 산-학 협력의 능동적인 주체가 돼 기업 간, 산학 간 네트워크를 견고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같이 힘써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마 가족회사 CEO 특강 2차 세미나는 10월 25일 예정돼 있으며, 충남대와 산학협력 활동을 하고 있거나 참여 의사가 있는 협력사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