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2020시즌 ‘마케팅 유스’ 3기 모집
대전하나시티즌, 2020시즌 ‘마케팅 유스’ 3기 모집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1.1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대학생 객원 마케터인 ‘마케팅 유스' 모집해

대전하나시티즌이 2020시즌 구단과 함께할 대학생 객원 마케터인 ‘마케팅 유스 (Marketing Youth)’를 모집한다.

올해로 3기째를 맞는 마케팅 유스는 영상 콘텐츠 분야와 팬 데이터 분석 분야로 나뉘어 모집되며, 특화된 활동을 통해 실무 능력 배양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영상 콘텐츠 분야는 구단 홍보 관련 양질의 영상 기획 및 촬영을 담당하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SNS 등 뉴미디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한다. 팬 데이터 분석 분야는 매 홈경기 관중 통계 자료를 수집 및 분석하여 구단의 통합 DB 관리 시스템 구축에 힘을 싣는다. 스포츠 산업에 대한 열정과 활동에 대한 책임감을 보유한 대전지역 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마케팅유스 공고글
마케팅유스 공고글

마케팅 유스 3기에게는 구단 활동복 지급과 함께 홈경기 당일 AD카드가 발급되며 축구 산업 현장업무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활동을 마친 인원에 대해 수료증이 수여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구단 이사장 표창 등 별도의 포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지난 15일부터 28일까지이며 구단 공식 홈페이지 (www.dhcfc.kr) 내 ‘공지사항’ 메뉴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지정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선정하며, 최종 선발자는 2월 초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대전하나시티즌 마케팅 유스 3기 모집에 관한 주요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게시물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사무국 홍보마케팅팀 (042-824-2002, 내선 1번)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