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설 앞두고 온양전통시장 방문 민생 행보
복기왕, 설 앞두고 온양전통시장 방문 민생 행보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1.23 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전통시장을 지속가능성 있는 선도적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더 많은 숙제

복기왕 아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아산의 대표적인 시장인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아 시장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상인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하기 위해 방문을 했다.

복기왕 아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온양온천전통시장 찾아

복 예비후보는 “장을 보러 나오신 시민들께도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리겠다”고 방문의 취지를 밝혔다.

그러면서 시장 입구에서 만난 주차 자원봉사 대원들의 손을 잡고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다”며 “늘 솔선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린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상가를 일일이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상인들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애써줄 것을 특별히 당부했고, 복 예비후보는 “시장은 언제 와도 사람의 온기가 느껴지는 곳이다. 원도심을 살릴 수 있는 더 많은 아이디어가 필요하니 많은 사람들의 지혜를 모아내겠다”고 답했다.

복기왕 예비후보와 함께 한 여운영 도의원과 홍성표 시의원

방문에 함께 한 여운영 도의원과 홍성표 시의원은 “분위기가 그 어느 해보다 좋다”고 입을 모았고, 복 예비후보도 “반갑게 맞아주는 상인 분들이 다른 때보다 많아서 힘이 난다”고 말했다.

복 예비후보는 방문 인사를 2시간 넘게 진행한 뒤 “참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고 자평하면서 “온양전통시장을 지속가능성 있는 선도적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더 많은 숙제를 안고 간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