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대전마케팅공사, ‘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1.3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함께 같이, 새로운 대전을 만들어요"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지역에 도움이 되고 지역민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사업 및 대전을 새롭게 만들기 위한 참신한 지역민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포스터(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이번 공모전은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대전을 사랑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광, 축제, MICE(전시·컨벤션), 도시마케팅 사업, ▲지역사회 개발 및 지역문화 육성사업, ▲지역경제 동반성장 아이디어, ▲사회적약자 배려 및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총 4개 주제로 실시한다.

응모한 아이디어는 참신성, 지속성 등 심사 후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1명)은 상금 200만원, 우수상(1명)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2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각각 수여하며, 공사 신규사업으로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이번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은 지역주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대전 지역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마케팅공사 홈페이지(www.dime.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는 신청서 등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작성하여 이메일(IDEA@dime.or.kr)로 3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