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구청장 이장우)가 영어배움터 국제화센터가 새 학기를 앞두고 초등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국제화센터 홈페이지(www.dongguicc.or.kr)에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며 온라인 레벨테스트를 거쳐 해당 클래스 개설여부 및 수강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제8기 수업은 3월 2일부터 5월 26일까지 주 2회 실시되며 총 모집정원은 1,152명이다.
국제화센터 초등정규반 프로그램은 단순 암기와 문법 위주의 수업이 아니라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영어 4대 영역의 고른 실력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수준별 강의로 진행된다.
특히 원어민 교사와 함께 하는 과학실험, 음악, 미술, 요리실습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를 놀이하듯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는 다양한 연령층의 영어교육 활성화를 위해 초등반, 성인 영어회화반, 중등엘리트반에 이어 오는 3월경에는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프로그램을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한편 제5기 중등엘리트반도 8일까지 기존 수강생들의 1차 신청 후 10일부터 11일까지는 2차로 신규수강생들을 모집한다. 주니어 토플 학습과정으로 주 1회, 3개월간 진행되는 중등엘리트반의 총 모집정원은 39명이며, 수강료는 월 7만 5천원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