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 1학기 평생교육·재능기부 강좌 수강생 모집
대전평생학습관, 1학기 평생교육·재능기부 강좌 수강생 모집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0.02.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문해, 직업능력‧인문교양, 문화예술 분야 총 47개 강좌 운영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김선용)은 대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0년 1학기 평생교육강좌 및 재능기부강좌의 수강생을 17일부터 5일간 모집한다.

대전교육청사
대전교육청사

이번 강좌는 프로그램 공개모집에서 3:1의 경쟁률을 통해 선정된 33개의 평생교육강좌와 지역 우수강사를 활용한 14개의 재능기부강좌로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14주 간 평생학습관 해당 강좌실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탈리아&브런치 클래스」, 「치매예방을 위한 실버교구지도사반」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7개의 평생교육강좌와 「하브루타 독서코칭」, 「재미있는 철학이야기」등 4개의 재능기부강좌를 신규로 개설해 수요자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수강 신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를 통해 할 수 있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방지에 따른 조치로 인해 강의 일정은 조정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평생교육과 ☎220-0534, 0543)로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선용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대전시민의 자기계발 능력 강화와 올바른 여가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며, 나아가 평생교육 사각지대 해소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