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갑 김중로, 대한민국 살리는 선거...지지호소
세종갑 김중로, 대한민국 살리는 선거...지지호소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4.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한 13일간의 선거운동 마무리 "세종시민들을 향한 공약을 꼼꼼히 준비해 왔다"

세종시 갑선거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김중로 후보(前국회의원)는 14일 선거운동 마지막 날을 맞아 나라를 지키기 위한 13일간의 선거운동을 마무리 한다.

세종갑 미래통합당 김중로 후보(前국회의원)

김중로 후보는 이날 아침 어진동 인사혁신처 앞에서 오전 유세를 시작으로 점심 어진동 국토교통부 앞에서 최연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과 함께 정부세종청사 공무원들을 향해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어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세종시 갑선거구 곳곳을 돌며 선거운동을 진행하고 저녁 반곡동 KDI 앞에서 저녁 유세를 실시하며 이후에는 나성동 먹자골목을 돌며 유권자들을 만나 마지막 순간까지 투표참여와 지지를 호소할 방침이다.

유권자들을 만나 마지막 순간까지 투표참여와 지지 호소

세종시민들을 향해 김중로 후보는 "20대 국회의원을 역임하면서 세종시민들을 향한 공약을 꼼꼼히 준비해 왔다"며 "공보물에 있는 공약만이 지킬 수 있는 공약으로 급조된 공약인지 꼼꼼히 살펴보고 투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중로 후보는 “이번 선거는 다른 어느 때 선거와 다르게 위기에 빠져 있는 대한민국을 살리는 선거가 될 것”이라며 “국민과 나라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당원들과 캠프원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