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명칭’ 확정
서천군,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명칭’ 확정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04.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 대상 명칭 공모, ‘생각대로 톡(talk)’ 선정

충남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명칭’ 공모를 실시, ‘생각대로 톡(talk)’이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서천군,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명칭’ 확정 시상식 모습
서천군,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명칭’ 확정 시상식 모습

군은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명칭 공모를 실시, 접수된 40건에 대해 1차 공모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10건을 선정, 2차 온라인 투표를 실시해 최종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2명 등 총 5명을 선발했다.

특히, 최우수로 선정된 ‘생각대로 톡(talk)’은 ‘톡하고 떠오른 당신의 생각이 서천군을 바꾼다’는 의미로 많은 직원의 큰 호응을 얻어 온라인 심사에서 우월한 표 차이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28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군수실에서 간소하게 치러졌으며, △최우수 박병제(기획감사실) △우수 이윤미(도시건축과), 박일환(한산면) △장려 김관태(환경보호과), 빈기범(도시건축과) 등 5명에게 상장과 서천사랑상품권이 각각 전달됐다.

노박래 군수는 “공무원들의 혁신적인 생각과 의식이 군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사고와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적극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5월 제1회 ‘생각대로 톡(talk)’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