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주)진로와 대충청방문의 해 홍보
충남도, (주)진로와 대충청방문의 해 홍보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4.0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 홍보포스터 하단 띠 광고, 영상홍보차량 동영상 송출등

충남도는 9일 오전 충남도청 소회의실에서 (주)진로(대표 :윤종웅)와 「2010 대충청방문의 해」 브랜드 가치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협약을 체결했다.

▲ 대전시 행정부지사 김홍갑,(주)충청강원영업본부장 황종규,충청남도 도지사권한대행 이인화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도는 2010 대충청방문의 해 상징체계(로고, 슬로건,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문안을 마련 ▲ (주)진로 참이슬(fresh) 백 라벨광고(5천만병) ▲(주)진로 홍보 포스터 하단 띠 광고(10만매) ▲영상 홍보차량을 통해 ‘방문의 해’ 동영상 송출 등 「2010 대충청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 홍보 및 마케팅사업에 함께 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道 관계자는 “충남관광의 세계적 명품화와 관광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서는 공동 노력이 필요하므로 향후 협력 가능한 사업에 대해서는 적극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주)진로는 전국 6개 권역 26개 지점을 갖고 있으며, 86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해 온 국민기업으로 거듭난 국내 최장수 기업 중 하나로 세계증류수 시장 판매 8년 연속 1위에 실적 올리고 있으며 지역사회 동반자로 난치병 어린이 지원활동, 사랑의 병뚜껑 모으기 행사, 다일공동체 ‘밥퍼’ 지원 등 다양한 수익금 사회 환원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