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산 스파비스와 스폰서십 체결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산 스파비스와 스폰서십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5.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19일 아산 스파비스(대표이사 김현일, 이하 스파비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배수용 선수,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김찬 선수
좌측부터 배수용 선수,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김찬 선수

충남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스파비스는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 테마온천으로 약 7000명이 동시 이용 가능한 실내외 워터파크 및 대욕장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수중 마사지 바데풀, 파도풀 등 다양한 놀이 시설과 키즈파크도 구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테마 온천으로 제격이다.

 스파비스는 올 2월초부터 4월말까지 시설물을 개선, 새롭게 단장하여 4월 30일부터 정상운영 중이다. 또한, 코로나19 사태에 대비해 입장 인원 제한 및 순차적 출입, 방역 소독 등을 통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파비스 전효곤 총지배인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한다”며 “스파비스도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충남아산 박성관 단장은 “스파비스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온천탕, 워터파크, 키즈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는 스파비스에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