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발전기금 후원의 집 100호점 달성
공주대, 발전기금 후원의 집 100호점 달성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09.1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대학과 지역 업체 간 상호 상생발전을 위해 도입된 후원의집 100호점을 달성했다.

후원의 집 현판식 전달 모습
후원의 집 현판식 전달 모습

공주대는 10일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대외협력본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호점으로 가입한“옛날어씨네집(공주시 반포면 소재)을 방문하여 공주대 후원의집 명패를 부착했다.

100호점으로 등록된 옛날어씨네집 윤순자 대표는“대학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대학생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매진하여 사회의 큰 일꾼으로 거듭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주대, 발전기금 후원의 집 100호점 달성
공주대, 발전기금 후원의 집 100호점 달성

원성수 총장은“코로나로 어려운 경제적 여건 상황에서도 대학발전기금 사업에 참여하고,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지역사회와 함께 상부상조하여 대학발전은 물론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공주대는 대학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업체나 기업을 운영하는 사업체들이 대학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하여 월정액의 발전기금으로 약정하는 후원의 집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후원의 집으로 등록되면 대학에서 해당업체에 대한 공주대 후원의 집을 알리는 명패를 부착하고, 대학 홈페이지 또는 직접 운영하는 대형 광고판 등을 통해 윈윈전략으로 대학 구성원에게 업체 이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한편, 공주대 후원의 집으로 음식점을 비롯한 꽃집, 마트, 컴퓨터, 판촉물, 병원, 광고 및 인쇄 등 다양한 업종에서 현재 후원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