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 충청남도회 충남도에 기부금 전달
대한건설협회 충청남도회 충남도에 기부금 전달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8.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이 백제전 참여하도록 지원, 3천만원 기부

충청남도는 대한건설협회 충청남도회(회장 신창균)가 17일 오후『2010세계대백제전』행사의 성공적인 개최 및 참여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3천만원을 충남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송성일 대한건설충남지회 사무총장, 신창균 대한건설 충남지회장, 구본충 행정부지사, 송광석 대한건설협회 충청지회 임원
대한건설협회 충청남도회 신창균 회장은 도를 방문, 구본충 행정부지사와 세계대백제전의 준비현황 등 관련 환담을 나누고 3천만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한다.

신창균 회장은 “본 기부금은『2010 세계대백제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도내 건설업체의 의지를 담아,
세계대백제전 참여 의사가 있는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입장권, 차량, 먹거리 등을 지원함으로써 전 도민이 함께하는 세계대백제전이 될 수 있도록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기부금 전달 의미를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인 충청남도회는 도내 건설업체 회원의 복리증진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현재 469개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주요 기능은 각종 건설공사 입찰관련 자료 제공과 건설업에 관한 법령 제도 및 시책의 조사연구와 개선 건의, 건설업의 진흥 및 경영합리화, 시공기술의 향상, 건설업에 관한 조사․통계,건설 기자재 수급 및 노임조사 공표 등의 제반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