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국제요리경연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백석문화대,국제요리경연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9.2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외식산업학부와 글로벌외식관광학부 재학생들은 25일 교내 글로벌외식관에서 진행된 (사)한국음식관광협회 주관 ‘2020년 제21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회에 참가한 백석문화대학교 학생들이 각자의 작품을 만들고 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정부 시책에 따라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염두하고 진행됐으며, 전국 각지에서 참가자들이 한 곳에 모이는 게 아니라 참가자들이 있는 곳에 심사위원을 파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백석문화대학교 글로벌외식관광학부 2학년으로 구성된 라이브A 팀(유동인, 강보영, 이혁진, 배소영, 최민재)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금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대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금상)을 수상한 글로벌외식관광학부 라이브A 팀과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은 “오늘 받은 메달의 색깔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각 분야의 최고가 되길 바란다”며 “대학도 여러분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석문화대학교는 2006년 이후 해외취업 누적인원 800여 명이라는 성과로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상했으며, 해외산업체 취업약정형 프로그램 모델의 선도대학으로 청년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