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푸르온,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
주식회사 푸르온,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10.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주식회사 푸르온이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천안시는 14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수상자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기업인의 상 시상식-왼쪽부터 (주)푸르온 박병륜 부장, 박상돈 천안시장, (주)푸르온 김기식 대표)
기업인의 상 시상식-왼쪽부터 (주)푸르온 박병륜 부장, 박상돈 천안시장, (주)푸르온 김기식 대표)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규모를 축소하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발열 체크 등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시상은 종합대상을 비롯한 기업인대상 5개 업체, 우수기업인상 5개 업체, 모범근로자와 중소기업지원 유공자상 등 17명에게 표창이 전달됐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안전한 식품 공급에 노력을 다하고 있는 주식회사 푸르온(대표 김기식)이 경영, 기술, 수출 등의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얻어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모습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모습

올해 경영대상은 주식회사 제원테크(대표 최창하), 기술대상은 주식회사 그린폴(대표 김명기), 수출대상은 주식회사 삼미(대표 임용순), 창업대상은 이연쏠라스톤 주식회사(대표 유서연)가 각각 수상했다.

우수기업인상은 디-마인드테크(대표 정노조), 대진기공(대표 김재곤), 주식회사 다산(대표 정장호), 중앙산업기계(대표 김태하), 주식회사 오성산업개발(대표 고석주) 등 5개 업체가 받았다.

모범근로자상은 주식회사 허브테크 유정태 책임 등을 비롯한 15명이 선정됐고, 사단법인 백석농공단지공단 곽현숙 과장 등 2명이 중소기업지원 유공자상을 수상했다.

기업인의 상 시상식 단체사진
기업인의 상 시상식 단체사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들을 우대하고 노사화합과 회사경영발전에 이바지한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천안시 기업인의 상’에 선정된 기업은 천안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및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기업인들이 활력 있게 기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기업지원 정책을 펼치고, 기업 애로사항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해결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