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 비대면 ‘2020 나섬인성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 비대면 ‘2020 나섬인성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0.10.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명 모집해 강연·힐링북 작성 등 진행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학장 김상욱)이 대전·충남지역 시민을 대상 ‘2020 나섬인성아카데미’를 31일까지 모집한다.

2020 나섬인성아카데미 포스터
2020 나섬인성아카데미 포스터

이 프로그램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중 하나로 배재대의 나섬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압축해 시민이 바른 인성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비대면으로 이뤄져 대전·충남지역 시민들의 인성 함양에 좋은 선례가 될 전망이다.

대전·충남지역 시민 60명을 모집하는 프로그램은 △나섬인성강연 △나섬인성인증 플러스 △나섬인성힐링북으로 이뤄져 있다. 나섬인성강연은 우리나라 최초의 서양식 고등교육기관인 배재학당 동영상 시청 후 활동북 퀴즈 풀기로 진행된다. 나섬인성인증 플러스는 일기와 봉사활동, 문화예술활동을 각 1회씩 하고 활동북을 작성하는 것이다. 나섬인성힐링북은 좋은 글귀를 필사하거나 컬러링 같은 활동을 작성한다.

안내문에 따라 활동북 작성 후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으로 보내거나 완료본을 사진으로 보내 제출하면 완료된다. 완료하면 무선키보드와 선택 기념품(문화상품권,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중 택 1)을 제공한다.

나섬인성아카데미 신청은 전용 URL(http://naver.me/F1RZKtmO)에서 가능하며 5인 이상 단체 신청은 전화(042-520-5466)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