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대백제전 성공기원과 찬란했던 백제문화혼 알리고자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남도지부(회장 임동규)는"2010세계대백제전 성공기원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대회"를 13일 2010세계대백제전이 열리는 공주에서 개최했다.
▲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대회 참석한 안희정 충남지사
행사에는 한국자유총연맹 충청남도지부 임원 및 회원 등 1,500여명이 참석해 기념행사, 평양민속예술단 공연 관람, 세계대백제전 관람 순으로 진행했다.
▲ 자유민주주의 수로 및 발전에 기여한 회원 표창 수여
한국자유총연맹 충남도지부가 공주에서 대회를 개최 한 것은 당일 방문 예정인 시군지회의 임원 및 회원들에게 시군지회별로 세계대백제전 관람을 실시해 찬란했던 대백제문화혼을 회원들에게 널리 알림은 물론 대백제의 후예로서의 자긍심을 갖게 하기 위해서였다.
▲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 대회
행사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 유병기 道의회의장, 백승엽 충남지방경찰청 차장, 이준원 공주시장, 윤석우․조길행 도의원, 고광철 공주시의회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유민주주의 수로 및 발전에 기여한 한국자유총연맹 천안시지회 박현귀 청년회원 등 15명에게 안희정 도지사의 표창이 친수되었다.
도 관계자는 “이번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대회는 2010세계대백제전 성공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하나의 예”라고 언급하며 “이번 행사가 잘 치러져서 세계대백제전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