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5회 경찰의 날을 맞아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경찰다짐
제65회 경찰의 날을 맞아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경찰다짐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10.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과 나상욱 경위가 국무총리 표창

충남지방경찰청은 대회의실에서 경찰관과 전·의경, 협력단체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갖고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경찰을 다짐하였다

충남지방경찰청장(청장 김기용)은 10. 21오전 청장을 비롯한 경찰지휘부는 제65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하여 현충탑에 헌화분향하고 이어서 경찰묘역을 참배하고 호국영령과 순국경찰관에 대한 숭고한 정신을 기렸다

이어서 제65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이 10. 21. 11:00에 김기용 청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지방경찰청 3층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기념식에서 보령서 총경 남병근 서장이 녹조근정훈장, 서천서 경비교통과 임준희 경위가 근정포장, 지방청 경무과장 강병로 총경과 수사과 양철민 경정이 대통령 표창, 정보과 나상욱 경위가 국무총리 표창을 각각 받는 등 모두 12명이 정부포상을 받았다.

정보통신담당관실 박정우 경위가 행안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313명이 각종 표창을 받았다. 그리고 김기용 청장은 그동안 치안행정에 협력한 건양대 김승종 교수 등 15명에게 행안부장관 감사장 등을 수여하였다.

한편 경찰의 날을 기념하는 식전 행사로 김경아 주무관의 성악과 현악4중주 연주, 명창 고향임 선생이 판소리 한마당 등 축하공연을 펼쳐 경찰의 날을 축하해 주었으며 식후 행사로 경찰의 날 기념다과회를 개최하여 청장은 그동안의 경찰관의 노고를 격려 하였다.

이처럼, 충남경찰은 전 직원 화합과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기념행사와 함께 앞으로 더욱 공명정대하고 주민과 적극 소통하면서 공감 받는 치안활동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경찰이 되기를 다짐하였다.


내일(10.21) 경찰의날 행사보도자료입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