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브랜드 슬로건 공모
청양군 브랜드 슬로건 공모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11.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의 가치와 비전을 함축하고 지역 이미지 나타내는 형태

충청남도 청양군(군수 이석화)은 군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창출해 널리 알리기 위해 ‘청양군 브랜드 슬로건’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 이석화 청양군수

공모기간은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달이며 공모내용은 ▲청양군의 정체성과 비전이 담긴 미래지향적인 슬로건 ▲지역적 특성을 살린 독특하고 차별화된 슬로건 ▲대외적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슬로건 등이다.

청양군의 가치와 비전을 함축하고 차별화된 지역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구호 형태의 짧은 한글 또는 영어문구로 슬로건을 지으면 되며 응모는 청양군민을 비롯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고 심사위원회를 통해 선정된 슬로건에 대해서는 최우수 1건은 50만원, 우수 2건 각 3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응모방법은 양식에 따른 신청서를 작성, 청양군청 기획감사실 기획평가담당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접수(충남 청양군 청양읍 문화예술로222 청양군청 기획감사실 기획평가담당 브랜드슬로건 공모담당자) 또는 인터넷 접수를 하면 된다.

한편,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응모는 1인 2건 이내로 한정하되 동일인에게 중복시상하지 않으며 당선작은 일부 수정하거나 보완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히며 특히 국내외 도시, 기업체 등의 슬로건과 동일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라도 무효로 하고 상장 및 시상금은 회수함을 원칙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또, 청양을 상징할 수 있는 슬로건 공모에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며 군민들의 뜻을 최대한 수용해 군민 화합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