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진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1.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대상 타이어 4개를 제휴카드로 결제 시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 증정
‘스마트픽업서비스’로 비대면 서비스 선호하는 고객 위해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
‘스마트안심서비스’ 통해 타이어 구매 이후에도 고객 케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8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새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 2021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진행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https://www.tstation.com)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라인업인 벤투스(Ventus)를 비롯해 키너지(Kinergy), 그리고 다이나프로(Dynapro)까지 총 10종의 행사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 등의 제휴카드로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 4만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스마트픽업서비스 신청 페이지(https://tire-pickup.com)를 통해 가까운 매장을 검색 후, 구매상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피콜을 통해 구매 상품 결정, 결제 방식, 픽업&딜리버리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단,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이용할 경우 1천원에 서비스 이용료가 부가된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천km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단,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과 같은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행사 대상 상품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