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도 기획재정부장관 기관표창 수상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가 통계청에서 주관한 ‘2010 통계조사 업무 유공기관 평가’에서 대통령 표창과 기획재정부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기획감사실 박인수 정책평가담당은 통계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동구청은 2010년 통계조사 업무를 완벽히 수행한 결과 기획재정부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박인수 담당은 통계청 주관으로 실시한 2009년 기준 경제통계 통합조사의 완벽한 수행으로 통계의 신뢰성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 인정, 내실 있고 정확한 통계조사 수행, 완벽한 조사표 입력 및 내용검토로 자료누락 및 통계 오류를 최소화 하는 등 통계조사 업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 것으로 평가됐다.
아울러 동구는 2010년도 실시한 경제통계통합조사 및 2010 인구주택총조사 조사구 설정 등 통계업무를 수행하는데 기관장 이하 전 직원이 합심해 완벽한 통계조사를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인수 담당은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계조사를 위해 노력한 결과 분에 넘치는 상을 수상하게 됐다 ”며 “통계조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오차 없는 조사에 힘써주신 조사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인수 담당의 대통령 표창은 31일 개최되는 동구 2010년 종무식에서 전수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