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자산관리회사, 재기 농업인에게 코로나19 극복 응원
농협자산관리회사, 재기 농업인에게 코로나19 극복 응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2.1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자산관리회사 대전충남지사(지사장 이웅원)는 10일 농업경영 실패로 과다한 채무에 허덕이던 농업인에게 적절한 채무조정을 통한 신용회복 컨설팅을 통해 재기에 성공하여 세종시 연동면에서 오이농사를 짓고 있는 A씨를 찾아가 코로나를 이길 수 있는 따뜻한 설명절이 될 수 있도록 생필품 전달과 격려를 실시 하였다.

이웅원 농협자산관리회사 대전충남지사 지사장이 농업인신용회복  응원을 펼쳤다.
이웅원 농협자산관리회사 대전충남지사 지사장이 농업인신용회복 응원을 펼쳤다.

그동안 농협자산관리회사는 과다한 채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의 재기를 도와 주고자“함께하는 농업인 맞춤형 신용회복 컨설팅”을 실시하였고 작년에는 전국에서 3천1백여농가 대전충남세종에서는 3백여농가를 지원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도 농업인의 실질적인 상환능력에 맞는 채무조정 등을 통해 조기에 신용회복과 재기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발로 뛰는 신용회복 컨설팅을 실시키로 하였다.

농업인 A씨는“과다한 채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준 농협자산관리회사의 맞춤형 신용회복 컨설팅 제도로 재기와 신용회복을 할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하지 모른다”고 말하고“더욱 열심히 농사를 지어 꼭 성공하는 농업인이 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