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제2차 스마트헬스케어 ICC 협의회’ 개최
대전대, ‘제2차 스마트헬스케어 ICC 협의회’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1.02.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 LINC+사업단(단장 이영환)이 지난 16일 대학 Co-ACT+강의실에서 ‘제2차 스마트헬스케어 ICC 협의회’를 개최했다.

‘제 2차 스마트헬스케어 ICC 협의회’ 개최
‘제 2차 스마트헬스케어 ICC 협의회’ 개최

ZOOM을 활용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 이번 협의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스마트헬스케어산업 활성화 및 기업과 대학간의 네트워크 구축이 주목적이다.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대전광역시가 후원했으며, 안요찬 4차 산업혁명혁신선도대학 사업단장을 비롯한 한종민 LINC+사업단 기업협력센터장과 민병호 협의회장((주)메디아이젠트 대표) 등 온⸳오프라인으로 2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안요찬 사업단장의 ‘4차 산업혁명혁신선도대학 헬스케어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라이프시맨틱스의 허진호 전문위원이 특강자로 나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헬스케어의 변화’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신규 회원사로 참여한 3개 기업(디모아, 디자인씽킹연구소, ㈜타운넷)에 대한 업무협약(MOU)과 협의회에 대한 총평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안요찬 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시기를 지나 우리 사업단이 차츰 자리를 찾아 나가고 있다”며 “참여해 주신 많은 기업들과 교육과정/교육방법/교육환경 혁신 등의 좋은 사례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