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와 후원 협약 체결
충남아산FC,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와 후원 협약 체결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2.2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25일,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아산FC,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와 후원 협약 체결
충남아산FC, ‘스포츠·헬스케어 전문기업’ 나음케어와 후원 협약 체결

충남아산FC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나음케어의 의료용품과 자사 브랜드인 ‘SKLZ’의 훈련 용품을 후원받고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전광판 광고 송출 등으로 나음케어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나음케어는 1993년, 고객의 건강을 위한 통합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가치 하에 설립된 스포츠·헬스케어 분야 전문기업이다. 현재 스포츠 의료, 건강관리, 피트니스, 훈련용품 등을 취급하며 프로스포츠 구단, 스포츠 전문점, 약국 등 유통과 피트니스 분야 교육사업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또한, 나음케어는 자사에서 직접 브랜드를 론칭 및 제작하며 관련된 다양한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 제품으로는 세라밴드와 TRATAC 마사지건 등이 있고 전문 훈련 용품 브랜드인 ‘SKLZ’의 축구 용품 후원으로 다양한 훈련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나음케어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영광이다. 선수들을 위해 좋은 제품을 후원해주신 김병용 대표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후원에 힘입어 2021시즌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나음케어 김병용 대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SKLZ 훈련용품과 함께 리그 우승과 승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또한,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이 곧 프로축구 발전이며 나음케어의 성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