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0일 오전 체신청 12층 대강당에서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 이상진 청장의 고객만족경영 실천결의 대회사
이상진 청장을 비롯한 우체국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서 충청체신청은 고객만족 실천 슬로건으로 ‘CS충청! 5 Yes!’를 선포하고 결의문을 채택해 전 직원의 실천 분위기를 확산했다.
▲ CS 실천결의문 낭독
‘CS충청! 5 Yes!’ 고객만족 슬로건은 고객만족 위해 직원이 지켜야 할 약속 5가지(전문성, 신속성, 진정성, 차별성, 친밀성)를 정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고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실천 의지를 담았으며 결의대회에 이어 외부강사의 고객만족경영 특강과 2011년도 주요사업계획 설명회가 진행됐다.
▲ 슬로건 선포식
이날 행사는 2011년 주요사업에 대한 중점 추진전략을 공유하고 효율적 사업추진으로 고객중심의 우정서비스 제공를 위한 다짐의 장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