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평생교육원, 충남평생교육진흥원 지역대학특화프로그램 공모 선정
백석대 평생교육원, 충남평생교육진흥원 지역대학특화프로그램 공모 선정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3.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평생교육원이 운영하고 있는 ‘50+시니어모델과정’이 지난 5일, 충남평생교육진흥원이 공모한 ‘지역대학특화프로그램’에 선정됐다.

지난 2020년 11월 진행된 ‘50+시니어모델과정’의 패션쇼 기념사진.
지난 2020년 11월 진행된 ‘50+시니어모델과정’의 패션쇼 기념사진.

‘50+시니어모델과정’은 50세 이상 시니어들이 늦게나마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교육과정은 △시니어 뷰티메이킹 △시니어 모델워킹으로 나눠 진행된다.

시니어 뷰티메이킹에서는 메이크업, 피부관리, 표정, 옷차림 등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루며, 모델워킹에서는 신체 불균형 밸런스를 잡아주고, 워킹분석으로 바른 자세교정을 진행한다.

과정 이수 후에는 ‘백석비전사회공헌단’이라는 이름으로 과정 수료자들이 함께 지역사회 대상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원 강기정 원장은 “50+시니어모델과정은 시니어들의 인생 설계를 도모하고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 사회의 롤 모델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함께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원의 50+시니어모델과정 3월 19일(금)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평생교육원 누리집(http://edu.bu.ac.kr/)과 전화(041-550-8713)로 문의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